*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김대성소장]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2년간의 영업이익으로 회사주식 모두를 인수할 정도로 극단적인 초저평가 상태에 있고 최근 사상최대의 거래량에서도 확인되듯이 세력들의 무차별적인 물량 쓸어 담기가 진행되며 급등이 임박한 종목이다.

아직까지는 재료가 반영되지 않아 극도로 저평가된 상태에 있지만 조만간 시세가 분출되기 시작하면 폭풍이 휘몰아치듯이 가파른 수직상승이 전개될 종목이다. 그 동안 수많은 폭등주를 발굴해드렸다시피 이종목도 본격적인 상승이 진행되면 추격매수조차도 쉽지 않을 것이고 기술적 분석으로도 응집된 에너지가 폭발직전에 있을 정도로 무서운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우수한 재무구조와 함께 지난해 영업이익이 110억 이상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은 200억대에 불과한 상태에 있어 극단적인 초저평가로 인해 세력들이 유통물량의 씨를 말려가고 있다.

월봉상으로 상장 이후 최대의 거래가 수반되고 있고 제반 이동평균선이 바로 하단에 밀집되면서 강력한 지지선으로 확보되는 등 기술적으로도 환상적인 모습을 만들고 있다.

급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고 단기간에 200-300%의 수익은 가볍게 올려줄 수 있는 종목으로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직전, 지금 공략해서 수 년치 수익을 단 한방에 올리기 바란다.

첫째, 우수한 재무구조는 기본조건
부채비율은 100%대, 유보율은 800%를 기록하고 있고 보유하고 있고 100억원 정도의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 허접한 잡주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재무구조를 기본조건으로 유지하고 있다.

둘째, 현 시가총액가 맞먹는 2년치 영업이익
지난 해 영업이익은 110억원 이상을 기록한 반면 현 시가총액은 200억대 초반이다. 단순 계산으로 2년치 영업이익으로만 상장주식 모두를 인수할 수 있을 정도로 초절대적 저평가 상태다. 상장 후 최대의 이익을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최고치의 20% 수준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확실한 급등의 대의명분을 제공하고 있다.

셋째,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대주주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이 총상장주식의 30%에 불과한 상태에서 세력들의 매집이 완료됨에 따라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현재의 극단적 저평가는 올해 다시 보기 어려운 기회를 주고 있다는 점에서 무엇보다도 현시점에서부터 물량확보에 주력할 때이다.

넷째, 수직상승랠리 카운트다운
극단적 저평가 상태에서 상장 이후 최대 거래량에서도 확인되듯이 세력들이 완전 장악했고 이제는 급등의 시기만을 저울질하고 있다. 재차 강조하지만 1년에 몇 차례 보기 어려운 수직상승으로 연결될 급등의 보증수표 같은 종목으로 날아가기 전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허리케인 (☎ 060-800-4300 ▶ 1번 ▶ 204) : 100만원만 있어도 사둬야 할 종목
◎ 상한과하한 (☎ 060-800-4300 ▶ 1번 ▶ 828) : 백금T&A의 급등을 능가할 초저평가 대박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대창/모빌리언스/삼우이엠씨/한국전력/외환은행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