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명수, 상추 앞에서 '순한 양' 돌변한 사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E!TV (www.sbs.co.kr) '거성쇼'에서 박명수가 카리스마 상추를 어려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악마의 아들’ 박명수는 남녀불문, 세대불문하고 호통을 치는 연예인으로 악명이 높다.

    그런 그가 유독 '거성쇼'에서만 순한 양으로 변신한 것.

    '거성쇼'에서는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와 박명수가 매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엿 볼 수 있었다.

    박명수는 김영철, 황현희, 정희철 등의 멤버들에게 호통을 치다가도 평소 꿀 복근과 핫 바디로 유명한 상추의 말 한마디면 이내 얌전해졌다.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다. ‘거성쇼’에서 ZE:A(제국의 아이들) 희철이 요즘 아이돌 사이에서 빵빵 터지는 개그라며 일명 ‘신상개그’를 선보였고, 박명수가 이를 못마땅해 하자 상추가 나서서 카리스마로 박명수를 저지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형은 너의 한주먹거리도 안 된다”며 너스레를 떨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거성쇼 제작진도 "박명수가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상추를 어려워 한다"라고 밝혔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