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김이지 결혼식 사진 공개…'축하글'로 애정 과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이비복스 출신의 심은진이 김이지의 결혼식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심은진은 18일 오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지언니의 결혼식'이라는 제목으로 김이지 결혼식에서 베이비복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심은진은 사진과 함께 과거를 회상하는 등 결혼한 김이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심은진은 "언니를 처음봤던건 1997년 추웠던 어느날"이라며 "낯을 가리는 언니가 나에게 처음 했던말 '너 코 어디서 수술했어?'"라며 "안했다고 말하니 내 코를 빙빙 돌려가며 만져보던 귀엽던 언니"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심은진은 "언니가 결혼하는 날, 결혼하는 건 언닌데 왜 우리가 더 떨리고 더 정신없었는지"라며 "들러리로 입장할 때도 잘 걸어지던 걸음도 잘 안 걸어지고, 지금까지 적어도 만번은 족히 불렀고 췄던 '야야야' 안무도 헷갈리고"라고 결혼식 당일 에피소드를 전했다.
심은진은 "한손에 부케들고 안무를 같이 하고 있던 언니의 익살스럽고 귀여운 모습에 사람들도 같이 재밌어하고 행복해했던것 같다"며 "그래서 형부가 언니를 사랑할수밖에 없나봐"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심은진은 "언니의 결혼식이 우리 네 명에겐 참 의미가 크다"며 "언니의 행복이 이 자리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의 바람이듯이 언니하구 형부는 예쁘고 아름답게만 살길 기도하겠다"고 결혼을 축하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축가팀들과의 일대일샷'이라는 설명과 함께 이날 축가를 부른 베이비복스의 멤버들인 윤은혜,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 그리고 홍경민과 결혼식장 내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들이 있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