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코스닥에서 4월 중순을 넘어서는 현시점 강력한 급등주에 황제주가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번 주 이슈를 부각시키면서 날아갈 극비 황제주를 바닥에서 발굴하여 긴급히 추천코자 한다. 매집이 1년 반 이상 진행된 상황에 최근 매집 완료 시점에 달함에 따라 그 동안 숨겨놓은 특급재료 한방이 있는데, 터지면 최소 300~400%는 족히 급등할 조짐이어서 날아가기 전에 다급히 알려드려야겠다는 심정뿐이다.

방송을 듣고 바로 장중 눌림 시 담아두시기 바란다. 유통주식수가 완전히 장악된 상태에서 4년간에 대하락 파동이 마무리 되었다. 여기에 S전자와의 합병으로 인한 최대 수혜를 받을 것인데 이 부분은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어 투자자들이나 전문가들 조차 알지 못한다.

또한 세계 최대 1위 업체에 납품이 예정되어 있어 현재 구축해 놓은 국내외 독점적 지위화 세계점유율 1위라는 아성은 수십건의 특허와 기술력 1위를 갖춘 최강의 포스와 함께 굳건히 지켜낼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미사어구를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방송을 들어보면 왜 매입해야 하고 왜 시세가 크게 터질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해 대공감할 것이다.

주식을 하다 보면 꼭 놓쳐서는 안될 종목과 시기가 있는데 바로 1년 중에 1년치 농사를 한방에 끝낼 종목을 잡아내는 것이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얼마나 중요한지 안다. 이에 필자의 곧은 양심과 열정을 쏟아 내놓은 확실한 IT황제주인만큼 담을 수 있는 양껏 물량 확보에 힘써주길 바란다. 아마도 계좌에 돈이 넘쳐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돈이 철철 넘쳐 흐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다시 강조컨대, 이제껏 주식으로 제대로 큰돈을 벌어 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황제주 매입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라며, 투자포인트 몇 가지를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첫째, 글로벌 메이저와 이미 납품계획이 잡혀 있다.

대한민국 대표기업 삼성전자도 모자라 소니, 파나소닉, 샤프 등 깜짝 놀랄 거래선을 확보했다. 이와 같이 글로벌 업체와의 거래선 확보는 앞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단기에 도약할 수 있는 최고 기회가 되고 있으며 실적 폭증 속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가파르게 진행된 강력한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둘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삼성을 등에 업고 폭발적으로 성장한다.

삼성전자 발 납품이 투자 확대 및 수요의 폭발적인 증가로 분기마다 폭증 중. 사상 최대 실적은 물론 수년간 초장기 성장이 확정된 강력한 주가 상승 재료 발생을 유인하고 있다.

셋째, 업황에 호황기와 함께 영업이익이 100배 폭증!

이와 같은 투자 확대 수혜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이익만 100배 이상 폭증하며 완벽한 턴어라운드를 달성했다. 반짝 실적이 아닌 완벽한 초고성장 초입에 해당하는 시점이라는 점이 중요하다.

넷째, 5년만의 대시세 임박. 완벽한 매집이 끝났다!

5년만의 대바닥을 치고 영악한 큰손들은 유통물량의 상당수를 확보한 것으로 보인다. 조만간 개인들이 확보할 물량은 거의 말라 버릴 것으로 보인다. 5년 만에 터지는 시세라는 점에서 투자자라면 이런 종목을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점으로 날려 버릴 만큼에 강력한 대파동이 임박한 시그널이 포착된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백원대 이 종목 하나면 2010년 대박농사 끝!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10배 실적폭증! 국보 후속 초대박주 여기서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C&우방랜드/참앤씨/기산텔레콤/아토/NCB네트웍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