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미니엄 샘플하우스 사전예약자에게 공개
전 객실에서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된 골프장 조망

롯데부여리조트(주)는 충남 부여군 규암면 합정리에 국내 최초 역사,문화 복합 테마리조트인 '롯데부여리조트'를 분양한다.

롯데부여리조트는 지하1층, 지상10층 322실 규모로 조성되며 콘도미니엄의 평균 분양가는 96.94m²(31평) 1/12구좌 기준 3,400만원선이다.

콘도미니엄은 오는 7월 완공 예정이며 전객실에서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된 골프장 조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외관은 백제의 산수문전(山水紋塼)에서 모티브를 얻은 두 개의 유선형 곡선으로 설계하고 전통 단청의 빛깔을 재현한 12가지의 빛깔의 전면 루버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콘도 외관의 곡선을 따라 조성된 두 개의 타원형 정원도 조성된다.

지난 13일 완공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팍스타워 1층에 마련된 홍보전시관에는 리조트 단지 조감도를 비롯, 디럭스룸, 패밀리룸, 스위트룸 등 3개 타입에 대한 샘플하우스가 공개돼 있다.

콘도미니엄의 샘플하우스를 통해 조망, 내부 구조 및 인테리어, 마감재 등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디럭스룸(18type)은 원목 소재의 가구를 제공하여 간결하면서도 정감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패밀리룸(23type)은 연꽃무늬 등 백제 와당의 문양이 새겨진 침실인테리어로 백제 문화의 섬세미를 느낄 수 있다. 스위트룸(31type)은 단아함과 화려함을 아름답게 믹스앤매치(Mix&Match)하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활용도가 높은 가변형 공간을 제공한다.

롯데부여리조트㈜ 김창권 대표는“국내 및 해외 관광객들이 최고의 휴식을 누릴 수 있게끔 맞춤형 시설과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할 것”이라며 “사전에 예약된 고객들 대상으로 샘플하우스 관람을 진행해 콘도미니엄 단지의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43-0009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