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역시 이효리…컴백 2주만에 '엠카'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돌아온 섹시퀸' 이효리가 컴백 2주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이효리는 22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치티치티 뱅뱅’으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비의 ‘널 붙잡을 노래’와 팽팽히 맞붙다 정상을 차지했다.

    이효리는 "2년 만에 나왔는데 트로피를 줘서 감사하다. 후배들 앞에서 1위를 하니 쑥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무대에는 컴백한 짐승돌 2PM이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와 '돈트 스톱 캔트 스톱(Don’t stop can’t stop)'을 불렀다.

    22일 엠카운트다운은 2AM 조권, 진운, 엠블랙 지오, 이준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비, 슈퍼스타K 길학미, 시크릿, 비스트, 2AM, 제리,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뜨거운 감자, 페이지 등이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M·나영석·Mnet 뭉쳤다, '응답하라 하이스쿨' 2월 공개

      SM엔터테인먼트 다국적 남자 연습생팀 SMTR25가 나영석 PD가 이끄는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손잡고 Mnet을 통해 예능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Mnet은 23일 'SMTR25'가 출연하는 새 리얼리티...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