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콜(www.navicall.co.kr, 1599-8255)은 명실상부한 '넘버 1' 국내 택시 콜 사업자다. 2006년 10월 서울시 브랜드 택시 사업자로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2008년 대구시 브랜드 택시 사업자로 뽑혔으며 2009년 하반기에는 대전,2010년 1월에는 부산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나비콜은 택시 이용 고객의 안전을 위해 '안심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콜센터나 나비콜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등록한 가족이나 친구의 휴대폰 번호로 나비콜 탑승시간,위치 탑승차량 정보가 SMS로 전달돼 밤 늦게까지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한 교통사고에 대해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하는 '상해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나비콜은 국내 택시콜 사업자 중 유일하게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티펙'(TPEG: Transport Protocol Expert Group) 서비스로 가장 빠른 길 찾기와 교통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펙은 DMB 데이터방송 채널을 통해 내비게이션으로 수신된 실시간 교통 상황을 경로안내에 반영,목적지까지 지정체 구간을 피해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길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티펙 서비스가 적용된 콜택시는 나비콜이 처음이며 고객들은 도착시간 단축은 물론 택시비용 절감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