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급등정보]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세력자금은 최근 “조선선재-국보” 라는 걸출한 대박주를 만든 이후에 강력한 급등 랠리를 찾아 혈안이 되고 있다. 금일 필자는 흥분과 전율로 온 몸이 터질듯한 기쁨을 만끽하며, 다음 급등랠리를 만들 새로운 NEW스타주를 찾았다.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하는 종목으로 5월을 기점으로 연속 상한가 시세가 터질 피가 끓어오르는 종목이다. (단 3일만 공개하는데, 세계IT대국인 미국과 MOU체결로 극비 시세 예상)

시장의 판도를 바꿀 이 종목은 UN에서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는 자랑스러운 IT회사이며, 발 빠르게 움직이는 중국이 무려 660조 이상을 여기에 투자한다고 발표한 미래 핵심 사업의 유일한 기술을 보유한 업체이다.

이에 깜짝 놀란 미국 정부가 신속하게 MOU체결을 먼저 서둘렀고, 삼성전자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확인하고 이제야 뒤늦게 뛰어들었다. 수백조원의 폭발적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의 개척이며, 10년 전 인터넷 성장세보다도 더 가파르게 실적으로 이어진 최고의 영역이다. 이것은 당장 올해부터 폭발적인 실적이 예상되는데, 무려 1조5000억원의 계약건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선진국보다 앞선 기술로, 세계 표준화에 성공한 유일한 기술로, 향후 10년 안에 반도체보다 더 핵심적인 사업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반도체-인터넷-LCD로 이어지는 최고의 산업군이며, 정부에서도 강력히 지원하고 있는 사업 분야이기에, 증권사의 유명 애널리스트들도 ‘IT의 3대 기술’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렇듯 시장의 세력들은 온통 이 종목에 집중되어 있다. 그러나, 이 모든 놀라운 소식은 단편의 뉴스로만 전해지고 시장에서 조용히 움직이고 있다는 것에 필자는 경악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야말로 전세계 시장에서 홀로 누릴 독야청청할 천하제일의 기업이자 종목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이미 세계 표준화가 된 기술을 가지고 있기에 주가는 활화산처럼 폭발할 것이지만, 주식시장에서 찬밥신세를 지고 있다. 향후 100년간 국가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최고의 회사인데, 무려 1년 7개월 동안 철옹성 같은 역사적 바닥을 다지고 있으니 1초만에 터질 시한폭탄처럼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종목이다.

기억하라! 그리고 믿어라! 오늘을 기점으로 -계좌가 +계좌로 돌아서게 될 것이다. 주가는 극단적으로 저평가돼 있는 상태라 세력이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종목이며, 천원대의 낮은 주가를 보이고 있기에 상한가의 안착도 쉽게 진행할 종목이다.

완벽한 대박을 잉태한 종목으로 삼보산업도 부럽지 않을 일생일대의 짜릿한 급등을 맛보게 될 것이기에,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고 물량을 매집해 두길 다시 강조한다.

첫째, 세계 최고 원천기술 특허 개발. 세계표준화 성공!
세계 최초로 원천기술을 특허 개발하고 신규 시장진입을 원천 봉쇄하여, 경쟁사 없이 수조원 세계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십개의 특허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초 고성장 대박주이다.

둘째, 삼성전자도 뒤늦게 뛰어든 수백조원의 핵심 사업!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삼성의 신성장동력의 핵심사업으로 뒤늦게 뛰어들었다. 그러나, 이미 핵심기술을 확보하였기에, 수조원을 독식할 실질 수혜주이다. 미래의 기술전쟁이라 일컬을 수 있지만, 세계 표준화의 핵심기술로 이미 시장의 수혜는 동사에 집중될 수 밖에 없다.

셋째, 정부가 정책으로 강하게 밀고 있는 1조5000억원의 핵심 사업!
올해 시장규모만 1조5000억원이며, 향후 폭발적인 실적이 예상된다. 밤새 공장을 돌려도 물량이 모자를 정도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지난해 매출이 50% 증가하였지만, 향후 이 사업의 세계표준화 계기로 실적이 수백%로 증가할 것은 당연한 이야기이다.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넷째, 주가에 기름을 붓듯 M&A성공!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LED분야에도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M&A를 통한 사업확장으로 이제 동사는 공룡이 되어가고 있다.

다섯째, 1000원대 주가, 1만원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4만 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돼 있다.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기회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작은 재료에도 순식간에 상한가에 들어갈 구조이다.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이번 주 폭등랠리 임박! 제2의 대창 후속주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급등임박! 수직상승의 3박자를 갖춘 대박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구산업/디지텍시스템/네패스/중앙백신/심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