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본격적인 채용 시기를 맞아 교육업체들도 상반기 채용에 나섰다.29일 업계에 따르면 교육업체 아발론교육,능률교육,대교,해커스,신사고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초·중등 영어전문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은 R&D 부문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모집 분야는 R&D부문 영어 컨텐츠 기획 및 개발부로 지원 자격은 컨텐츠 개발 경력 3년 이상 유경험자로 제한한다.TESOL 자격증이 있는 지원자는 채용시 우대한다.지원서는 아발론교육 홈페이지(http;//www.avalon21.co.kr)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recruit@avalon.co.kr)로 입사 지원하면 된다.

능률교육은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자,기획마케터,웹디자이너,유·초등 교재영업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자는 초등 영어교육을 전공한 석사 이상으로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의 경험이 있어야 한다.기획 마케터는 관련 경력 3~5년차로 학원 영업 네트워크를 보유한 이는 우대한다.접수 방법은 홈페이지(http;//www.neungyule.com)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 하면 된다.마감일은 다음달 12일이다.

대교는 도서구매 영업 및 출판사 관리 부문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도서구매 및 출판사 영업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접수는 다음달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ttp;//www.daekyo.co.kr)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해커스에서는 학사기획 및 관리,기획 마케팅,법무 재무,영어연구직 등 분야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한다.지원 자격은 대졸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이며 직무 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접수는 홈페이지(http;//recruit.hackers.com)에서 진행하며 서류전형 및 인적성시험,필기시험(법무,재무,영어연구직에 한함),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신사고는 영어팀,과학팀,사회팀,중고등수학팀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명시된 일정 기간 이상의 경력자들 우대한다.다음달 2일까지 홈페이지(http;//www.sinsago.co.kr)에서 지원,접수하면 된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