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임진왜란 직전,봉기한 반란군 수장과 이를 저지하려는 맹인검객의 스타일리시한 대결을 그렸다. 주연 황정민 차승원.'왕의 남자' 이준익 감독의 신작.

    킥애스=예전 슈퍼영웅들을 차버리는 도발적인 초인영웅의 탄생.미국의 유명 만화 원작을 옮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친정엄마=박진희와 김해숙이 모녀 간의 뜨거운 정을 전한다.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최루성 멜로.

    허트로커=전쟁은 중독이란 테마로 올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 등 6관왕에 올랐다. 캐스린 비글로 감독.

    ◆블라인드 사이드=가족이 없는 청년과 그에게 기꺼이 엄마가 되어준 여인의 감동적인 이야기.샌드라 불럭이 이 영화로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베스트셀러=사라진 소녀가 들려주는 섬뜩한 이야기.엄정화 류승룡 주연.

    ◆사요나라 이츠카=일본 배우들이 연기하는 한국 영화.이재한 감독이 멜로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ADVERTISEMENT

    1. 1

      [속보] 부천 금은방 강도살인 42세 '김성호' 신상공개

      부천 금은방 강도살인 42세 '김성호' 신상공개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2. 2

      교통패스·야외도서관 흥행 뒤엔 '디자인 서울'

      기후동행카드와 서울야외도서관, 서울국제정원박람회 등은 최소 100만명 이상의 시민이 혜택을 본 ‘서울시 대표 밀리언셀러 정책’으로 꼽힌다. 그러나 이 같은 성공 뒤에 숨은 조력자가 있다는 사실은...

    3. 3

      D-100 서울정원박람회 판 커진다

      오는 5월 개막하는 ‘2026 서울국제정원박람회’가 역대 최대 규모이자 최장 기간의 정원 축제로 치러진다. 서울시는 100일 앞으로 다가온 이번 행사의 준비 현황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홍보와 콘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