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머셜] 세계 최고의 전장 자랑하는 최고급 골프장 나왔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스테이트월셔CC 7성급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부대시설 갖춰
경기 안성의 스테이트월셔CC(http://www.statewilshire.com). 7성급 호텔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부대시설을 갖춘 최고급 회원제 골프장의 분양가가 불과 3억원에 나왔다(법인 6억). 주소지는 안성이지만 사실상 용인 접경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에서 불과 40분 거리다.
분양본부장은 스테이트월셔의 완벽한 네박자 조화를 강조한다. 그것은 바로 '회원특전과, 뛰어난 코스, 클럽하우스 시설, 그리고 특별한 서비스'다.
이곳에는 기존 골프장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 우선, 항공사 기내 서비스 개념을 도입한 등급제 서비스다. 회원간에도 추가요금을 지급하면 퍼스트 라운지 또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원들은 전담 에스코트 매니저와 독립된 이동동선을 따라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우나, 로비 등도 모두 독립된 VIP전용으로 사용하므로 다른 회원들과 불필요하게 마주칠 일이 없다. 또한 마일리지적립 서비스를 도입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는 국내에서도 손에 꼽힐 만큼 긴 전장을 자랑한다. 회원제 18홀의 전체 길이는 7350야드에 달한다. 또한 페어웨이 폭도 평균 100야드로, 넓고 시원한 샷감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웅장한 클럽하우스는 골프장의 자랑거리다. 연면적 19,800㎡(약 6,000평)은 세계적으로도 최대 규모에 속한다. 클럽하우스 내부는 마치 유럽의 성을 옮겨놓은 듯 화려하고 고풍스럽다. 자칫 위화감을 줄 수도 있지만 오히려 회원들에게 프라이드를 주기 위한 설계라고 골프장 관계자는 말한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일반 회원도 연간 12회 위임이 가능한 특전이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실수요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겠다는 골프장의 노력이 골프장 이곳저곳에 스며들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스테이트월셔CC는 9월 시범라운드를 가질 예정이다.
<스테이트월셔 회원 특전>
- 지정인의 범위에 제한을 두지 않아 자유롭다
- 연간 12회 이상의 위임권을 부여할 수 있다. (주중, 주말 사용가능)
- 연간 4회 이상 '기프트 라운드' 쿠폰을 제공하여 팀 전원이 VIP요금으로 라운드 가능.
- 마일리지 적립을 통한 등급 업그레이드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
- 골프텔과 레저타운 이용혜택 부여.
문의 : 1588-5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