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짐승돌 2PM, '음악중심'서 컴백…야성미 '물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2PM이 MBC 음악프로그램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했다.

    2PM은 5월 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돈스탑 캔스탑(Don't stop Can't stop)과' 위드아웃유(Without U')를 선보였다.

    이번 2PM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재범의 영구탈퇴 이후 여섯 명의 2PM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쇼! 음악중심'은 2PM의 컴백무대를 위해 다양한 카메라 효과 등을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이날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2PM 외에도 '치티치티뱅뱅(Chitty Chitty Bang Bang)+브링잇백(Bring it back)with 애프터스쿨 베카&포미닛 지윤'의 이효리가 컴백무대를 가졌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