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혁, 어릴 적 사진 공개 '코난 포비닮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드라마 '추노'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짐승남’으로 떠오른 연기자 장혁이 깜찍한 어릴 적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i(아이)>’ 의 ‘it Star’ 코너를 통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 변함없는 꽃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장혁은 만화 '코난' 속 캐릭터인 포비를 연상시키는 머리 스타일에 자전거를 타고 있는 가 하면, 그림 도구를 펼쳐놓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하고 있는 등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금의 모습과 변함없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띄는 가운데, 사진마다 입술을 앙다물고 있는 귀여운 모습은 어린 시절 장혁의 모습을 짐작케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장혁은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 주인공으로 출연, 한류스타로서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00년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한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의 리메이크판인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은 최고의 앵커 자리를 위한 두 여인의 대립과 사랑, 우정을 그린 작품.

    장혁은 극중 부드러우면서도 열정적인 성격의 방송국 PD 천이푸 역, 상대역인 쉬딴평 역에는 가수 겸 연기자, MC로 활동하며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단이, 쉬딴평과 라이벌인 하정남 역에는 인기 대만 배우 양근화가 캐스팅됐다.

    또한, 대만판 '꽃보다 남자2'의 맥대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브의 모든 것'은 오는 9월 중국 절강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데이식스 영케이·아이들 우기·배철수, 음저협 정회원 승격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가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30명의 2026년도 정회원 승격 명단을 발표했다.국내 음악 창작자의 저작재산권을 신탁·관리하고 있는 음저협은 매년 협회 규정에 따라 준회원 가운데 입회 기간과 저작권료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정회원 승격자를 선정하고 있다. 대중음악을 비롯한 동요, 종교, 순수 음악 등 전 장르의 회원이 대상이다.음저협이 공개한 올해 정회원 승격 명단에는 데이식스 영케이, 아이들 우기,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배철수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대표적인 음악 창작자들이 포함됐다.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는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 등 팀의 대표곡을 작사·작곡하며 데이식스의 음악적 색채를 이끌고, 밴드 음악을 대중적으로 확장시킨 창작자다. 자작곡으로 높은 인기를 구사해온 데이식스에서 영케이가 처음으로 정회원으로 승격되며, 가수 활동과 더불어 꾸준히 쌓아온 그의 창작 성과가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아이들의 멤버 우기는 '라스트 포에버(Last Forever)', '네버랜드(Neverland)', '올 나잇(All Night)' 등 다수의 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그룹 내에서 확고한 창작 역량을 입증해왔다. 2024년 정회원으로 승격된 같은 그룹 멤버 전소연에 이어 두 번째로 정회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아이돌을 넘어 창작자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프랑스어 감성과 개성 있는 음악 세계로 주목받아 온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역시 이번 정회원 승격 대상자에 포함됐다. 그는 자신의 곡 '컬러스(Colors)', '빌런', 'L

    2. 2

      [포토+] 아이브 장원영, '또 빠져든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아이브 장원영,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해~'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