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더걸스, 혜림 이어 파격 변신한 유빈 티저 사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원더걸스의 컴백 소식에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9일 멤버 혜림의 사진에 이어 10일 유빈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원더걸스의 공식 홈페이지인 wondergirls.jype.com과 www.wondergirlsworld.com에서 동시 공개된 이들의 사진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속 혜림은 데님의 펑키함과 시스루의 여성스러움이 절묘하게 조화된 의상에 시원한 업스타일의 헤어로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유빈은 긴머리에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 시크한 메이크업, 펑키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중순부터 시작될 원더걸스의 '2 Different Tears(2DT)' 활동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것"이라며 "원더걸스의 컴백과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혜림과 유빈에 이어 순차적으로 티저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