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중훈 "장동건-고소영 결혼식에 축의금 안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중훈이 세기의 커플 장동건과 고소영의 결혼식에 축의금을 내지 않은 사연을 전했다.

    박중훈은 11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승승장구'에 출연 "내 결혼식에 온 한 선배 역시 축의금을 내지 않았다"며 "처음에는 의아했지만 나중에 축의금 대신 다른 방법으로 축하를 받아 그 선배에게 오랫동안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중훈은 "나 역시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수 있는 방법으로 축의금을 대신할 예정"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MC 태연이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결혼식 뒷이야기를 들려달라는 부탁에 박중훈은 "앞에서 사회를 봤기 때문에 앞이야기는 알지만 뒷이야기는 잘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며 결혼식 후일담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박중훈은 저조한 시청률 때문에 종영했던 '박중훈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뉴스팀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알파드라이브원 "K팝의 기준 되고파…3초 만에 눈길 사로잡겠다"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자신감 넘치는 데뷔 소감을 밝혔다.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

    2. 2

      보아, SM과 결별…"25년 동행 마무리" [공식]

      가수 보아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2일 "보아와 오랜 시간 깊이 있는 논의를 거쳐 지난해 12월 31일을 끝으로 25년 동행을 마무리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이어 "2...

    3. 3

      '프로보노' 강형석, 생계보다 정의 성장 엔딩…존재감 드러내며 종영

      배우 강형석이 지난 11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프로보노'에서 고민 끝에 생계에 대한 불안보다는 정의를 택해 끝까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을 마무리했다.황준우(강형석)는 강다윗(정경호)의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