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슬기 "'복고댄스' 덕분에 할리우드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배슬기가 할리우드 영화에 캐스팅 된 이유로 '복고 댄스'를 꼽았다.

    최근 SBS '강심장' 녹화에 참석해 오랜만에 예능무대에 모습을 비춘 배슬기는 "할리우드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 돼 영화 촬영을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배슬기는 할리우드에서 제작, 투자하고 독일의 감독과 배우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영화 '파이널'에 마피아 보스의 딸이자 킬러인 '시연' 역에 캐스팅됐다.

    이에 대해 배슬기는 "독일의 영화감독이 나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는 데 '연애편지'의 복고댄스가 도움이 됐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장에서 배슬기는 가수 천명훈 김종민과 함께 '복고 댄스'의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18일 오후 11시 5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래 버텼다…'환승연애4' 드디어 최종 선택

      '환승연애4' 속 입주자들이 마침내 환승과 재회 사이에서 최종 선택의 순간을 맞는다.21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는 11인의 남녀 입주자들이 각자의 선택을 내리는 ...

    2. 2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3. 3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