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0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상한과하한]은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 무료방송 참여하기 (http://procafe.moneta.co.kr/cafe/home/broad_sche.php?menu=sche&ip_no=828)

증시 분석가 [상한과하한]은 20일 투자 전략 방송에서 “지속화 되고 있는 유로존 충격속에 유로화의 거침없는 가치하락이 이어지면서 환율 시장은 불안감이 지속되고 있다. 이는 환율과 연동 시세를 나타내는 주식시장에도 영향을 크게 주고 있는데 전체적인 글로벌 증시자체가 충격을 받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주요 유로화 환율 투기펀드들은 하방향 포지션을 잡고 있으며 당분간 환율 하락과 주가 동요는 지속될 전망이다. 하지만 중기적인 장세하락을 염두 할 정도는 아닌 만큼 지수는 구간반복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상한과하한]은 “최대치는 1600-1700포인트로 적정치는 1625-1675포인트 사이의 박스권 추세가 예상되며 이는 5월 후반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며 “구간 장세속에서 틈새시장 종목들을 잘 공략하시어 어려운 장세여건이지만 좋은 수익률을 누리시기 바란다.”는 의견을 제시하며 투자전략 방송을 마감하였다.

팍스넷 증시 분석가[상한과하한]은 이 날(20일)무료 공개방송을 통하여 상기 밝힌 시황에 따른 시장을 이기는 종목을 밝힐 예정이다. 신청은 상기 “무료방송 참여하기”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루멘스/AP시스템/대호에이엘/파루/이노셀/삼성SDI/현대제철/삼성중공업/한솔제지/대한전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