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태자’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깜짝 놀랄 사실을 공개한다. 현재 주가는 천원도 안 되는 겨우 몇 백원대의 초저가에서 출발해 증시 급등주 역사를 뒤집을 만한 급등이 터질 종목을 제시한다. 급등 후 제자리로 돌아오는 허망한 시세가 아닌 일년 내내 힘차게 솟구치는 시세패턴이 될 종목으로 경이적인 실적 폭증에 놀랍게도 슈퍼개미까지 매수에 가세한 것이 확인된 상태다.

놀랍게도 현재의 실적은 과거 주가 1만원대를 넘기던 시절의 수준에 다가가고 있는데 세력들의 치밀한 매집으로 주가가 겨우 백원대에 눌려 있어 시세가 시작되면 매수할 기회조차 없을 정도의 빠른 폭등세를 보일 것이다. 여기에 경쟁사에 슈퍼개미까지 가세되며 동사의 지분을 앞다퉈 확보하는 탓에 더 이상 주가가 눌릴 수 없는 점입가경의 상태가 되었다.

특히 주력 사업 분야에서 최근 하루가 멀다 하고 대규모 주문에 물밀듯 들어오고 있고 정부에서 수 십 조원 이상 투입하기로 핵심 육성 산업에 무조건 수주를 받게 되는 특혜를 받은 놀라운 사실을 포착해 냈다. 자본금 대비 150% 이상의 자산을 갖고 있고 대주주의 지분보다 경쟁사의 지분이 세배 가까이, 슈퍼개미가 거의 두 배 이상 많이 매집한 상태라 조만간 경영권 관련 이슈가 불거질 가능성까지 있어 그야말로 급등 재료가 수두룩해 쉴 새 없이 호재가 뜨며 폭등하는 종목이 된다.

무엇보다 이런 사실은 모두 간파한 대규모 자금력의 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확보한 상태라 세력, 경쟁사, 슈퍼개미의 물량 확보로 유통 주식은 급격하게 마른 상태다. 조만간 물량없는 급등이 터지며 특히 매년 증시의 화제가 되는 수 천% 폭등 랠리의 종목이 될 가능성도 매우 높은 급등 기대주다. 어수선한 시장에서 반등인줄 알고 보고만 있다가는 평생을 후회할 급등주로 반드시 이번 기회를 살리기 바란다.

1. 정신 없이 몰아친다. 급등 초읽기에 돌입한 지금 물량을 잡아라
세력들은 개인들의 사정을 봐 주지 않는다. 이미 개인들의 물량은 거의 털린 상태로 불과 몇일 망설이면 이미 무서운 급등 속도에 매수할 엄두가 안 날 종목이다. 지금 빨리 확보 가능한 물량을 잡아야 할 것이다.

2. 매머드급 대박 호재 발생! 초대형 투자 집중 수혜 확정!
매머드급의 엄청난 호재가 발생했다. 향 후 3년간 동사의 핵심 주력 사업에서 정부와 굴지의 대기업이 함께 주도하는 대규모 투자가 확정되었다. 이 프로젝트에 의무적으로 주문을 받도록 특혜를 받게 계약이 되어 있어 창사 이래 최대의 초대형 프로젝트의 참여가 확보된 상태다.

3. 대주주 지분이 경쟁사, 슈퍼개미보다 낮다.
대주주의 지분이 적지 않은 편이나 경쟁사와 한 개인 투자자들의 지분이 크게 증가하면서 경쟁사는 3배 가까이, 한 명의 개인 투자자가 무려 2배 가까이 물량을 확보했다. 경영권 관련 이슈의 저가주는 폭등한다는 징크스를 재현하기 완벽한 종목이다.

4. 다날의 1500% 폭등에 견줄만한 시세가 터진다!
과거 단기에 500%나 동사의 주가가 급등했던 모양과 일치함을 보고 소름이 끼쳤다. 그런데 이번에는 기업의 폭발적인 실적 증가에 대규모 수주, 슈퍼개미 재료까지 가세하여 상식선을 넘는 엄청난 폭등이 터질 태세다. 20년에 한번 볼까말까한 종목으로 백원대 불과한 현재 무조건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제우스 (☎ 060-800-4300 ▶ 1번 ▶ 851) : 한달 간 400%이상 수익 예감! 오늘의 급등 임박주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372) : 작년 대비 20배 성장! 급등임박의 1000원대 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화신/현대차/신한지주/현대증권/대한전선/동양종금증권/포스코ICT/알앤엘바이오/동양강철/에스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