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 신창재 회장 "이번엔 난타 공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도대상 시상식서 이벤트 펼쳐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사진)이 1000여명의 재무설계사들을 위해 전통복장을 입고 난타 공연을 벌였다.

    신 회장은 지난 28일 인천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고객만족대상(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임원 13명과 함께 무대에 올라 10여분간 신명나게 북을 치는 공연을 펼쳤다.

    신 회장은 전통의상에 수염까지 붙이고 무대 중앙에서 가장 큰 북을 치며 공연을 이끌었다. 다른 임원들도 신 회장과 호흡을 맞추며 웅장한 북소리를 만들어내 행사에 참석한 재무설계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기합소리도 내며 얼굴에 땀방울이 맺힐 정도로 힘을 쏟은 신 회장에게 재무설계사들은 기립박수를 보냈다.

    공연 후 신 회장은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재무설계사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신 회장과 임원들은 이날 공연을 위해 지난 2주 동안 일과 후 매일 저녁 강당에 모여 2~3시간씩 북채를 잡고 땀을 흘려 왔다.

    신 회장은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거나 기타를 연주하는 등의 이벤트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2008년에는 신 회장과 임원들이 파티시에 복장으로 직접 구운 '사랑의 쿠키'를 전하고 임원 합창단을 구성해 노래를 들려줬다.

    강동균 기자 kd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 화상 외국어로 해외 진출…"최대 매출 찍고 내년 상장"

      성인 학습자가 외국어 앱으로 열정적으로 공부하는 기간은 통상 3개월이다. 비상장사인 위버스브레인이 선보인 화상 영어 앱 ‘맥스AI’는 이 기간을 늘리는 데 집중한다. 가상의 인공지능(AI) 인물...

    2. 2

      미성년 자녀들, 이제 '엄빠카드' 아닌 '가족카드' 쓴다

      미성년 자녀에게도 부모 명의의 가족카드 발급을 허용하는 등 카드·여신업 전반의 규제가 완화될 전망이다.금융위원회는 23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시행령과 여신전문금융업 감독규정 개정안을 입...

    3. 3

      진에어, 창립 18주년 기념 행사…"아시아 최고의 LCC로 도약"

      진에어는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창립 18주년 기념 행사를 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무사고 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