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www.MyAsset.com)은 6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등에 설치된 롯데 ATM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입출금, 당행이체, 계좌조회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롯데 ATM 제휴서비스’를 실시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전국 1300여곳의 롯데 ATM 로고가 새겨진 자동화기기에서 현금 입금 및 출금, 당행이체, 잔액·거래내역 조회서비스를 24시간 연중무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금융기관 이체 서비스도 고객등급에 따라 플래티넘 및 프라임골드 고객은 무료이며, 프라임실버 및 프라임그린 고객은 건당 각각 300원,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된다.

이 증권사 마케팅 담당 윤성희 상무는 "이번 롯데 ATM 제휴로 CMA계좌 사용 편리성이 크게 향상 되면서 고객들의 생활 속 가까운 곳에서 당사의 금융서비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입출금, 이체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 ATM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슈퍼, 롯데월드 등 전국 주요 거점에 6월 현재 1300여대가 설치되어 운영중이며, 올해 12월까지 2300여대로 크게 확대될 예정이다.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지점안내의 LOTTE ATM 검색을 통해 인근에 위치한 롯데 ATM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