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31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주신2000]은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시세의 원리를 통해 집단적 신분상승을 주창하는 전문가 [주신2000 전문가카페]! ▶ [주신2000]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manager0)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팍스TV투자전략 방송에서 [주신2000]은 “유럽발 재정위기로 인하여 추세적으로 상승하여 전고점을 돌파했고 1700포인트를 안착시켰던 시장은 힘없이 급락하였습니다. 이런 대외변수에 의한 조정장이 오면 시장은 새로운 활로를 만들어 낼 것이다.”라고 주장하였다. 백호년인 올해는 이 시장의 새로운 활로는 전혀 새로운 개념의 테마가 담당하게 될 것이고 이런 점에서 개인투자자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라고 투자의견을 피력했다.

그는 “특히, 현재 증시상황에 있어 그는, “연초증시는 3D테마, 원자력테마가 대시세를 주었고 3월에 가장 화끈한 수익을 안겨준 것은 자동차산업의 글로벌적 트랜드라고 제가 미국 디트로이트까지 방문하면서까지 가장 선도적으로 제시한 전기차테마였다면, 5월부터 새로운 슈퍼테마가 형성될 것이다”고 밝혔다.

[주신2000]는 “주식투자는 시장을 추종하기보다는 시장에 앞서 선점하는 투자를 해야 궁극적으로 기관과 세력을 이기고 승리할 수 있고 주식투자를 재테크개념으로 접근하지 말고 신분상승의 통로로 이해할 때 마침내 투자의 본질이 보이고 투자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이라 주장했다. 구체적으로 주식투자를 신분상승의 통로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대단한 가능성에 투자하는 습관과 안목을 길러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런 점에서 동계올림픽에 대한 유치가 국민적 염원이면서도 2번의 고배를 마신 평창올림픽 관련주는 8년 만에 다시 세번의 도전으로 높은 동계올림픽유치가능성에 주목하면서 6월말에 있을 공식후보도시선정이라는 강력한 재료로 인하여 평창동계올림픽관련주가 경이적인 상승세를 보여줄 토대가 마련되었으니 현재 평창동계올림픽관련주가 바닥권에서 주가가 형성된 것은 하늘이 내린 기회이며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주는 엄청난 시세를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우리이티아이/아시아나항공/케이디씨/대아티아이/동양철관/이노셀/테라리소스/삼성물산/삼성중공업/아이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