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건설, 봉사활동 통한 분양 마케팅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원 만석공원과 광교산에서 환경정화활동
    봉사활동을 통한 분양마케팅으로 일석이조 효과


    SK건설이 봉사활동을 통한 분양 마케팅에 나섰다.
    SK건설 자원봉사단은 지난 5일 경기 수원 장안구 만석공원과 광교산에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자원봉사단은 SK VIEW 브랜드 슬로건의 핵심 개념인 ‘+α(플러스알파)’가 새겨진 붉은 티셔츠를 입고 봉사활동을 했다. 특히 이달 11일부터 분양 예정인 ‘수원 SKY VIEW(스카이뷰)’ 거리 홍보에도 나서 눈길을 끌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경기지역 단일 단지로는 최대 규모인 ‘수원 SK Sky VIEW’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600-2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40층 26개동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단지에는 신평면인 ’플러스 알파존‘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플러스알파의 혜택이 고객에게 제공되며 총 3498세대의 초대형 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종헌 SK건설 부장은 “지난달 11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활동에서도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며 “봉사활동을 통한 분양마케팅으로 지역사회에 도움도 주고 홍보효과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SK건설은 전국 각지 현장 임직원들과 함께 ‘1산1천1로 가꾸기’와 ‘어린이 교통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한경닷컴 송효창 기자 ssong0825@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다주택자, 버티기나 증여 택해…세금회피 매물 '반짝증가' 그칠 것"

      “돈을 더 준다고 해도 세입자가 안 나간다고 하네요. 5월까지 집을 팔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서울과 경기에 아파트를 한 채씩 보유한 50대 직장인 A씨는 “앞에선 세금을 부과하고...

    2. 2

      '15억이면 합리적' 관심 폭발…청약자 6600명 몰린 아파트

      대형 건설사가 영등포·서초·강서구 등 서울 인기 주거지에서 새해 마수걸이 단지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SK에코플랜트가 최근 서울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를 처음 적용한 ‘드파인 연희&r...

    3. 3

      "교통·학군·생활 인프라 갖췄다"…'안양역센트럴아이파크' 853가구

      HDC현대산업개발과 BS한양이 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조성하는 ‘안양역 센트럴 아이파크 수자인’(투시도) 견본주택이 오는 30일 문을 연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안양역세권에 들어서는 단지로, 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