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사의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www.hankyung.com)은 제 8회 니콘과 함께하는 사진 컨테스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컨테스트의 사진 소재는 세상에 찌들어 살아가는 어른들에게 환한 미소와 즐거움을 안겨주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아이와 함께’로 채택되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작고 가벼운 몸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편리한 디지털카메라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독자들은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인 디지털카메라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어 행사 초반부터 많은 독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경닷컴 사진게시판 세상萬寫 (w.hankyung.com/community)에서 가능하며 사진 접수는 2010년 7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사진 컨테스에서는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5명을 선정하여 최우수상 1명에게는 180도 회전으로 자유롭게 촬영 각도를 변경할 수 있는 멀티 앵글 액정 모니터에 소형 디지털 카메라처럼 모니터를 보면서 촬영할 수 있는 라이브 뷰 촬영이 가능한 DSLR D5000을, 사용자들이 손쉽게 고화질의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COOPIX S3000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한경닷컴에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년 4회 사진 컨테스트를 개최키로 했다.

☞ '아이와 함께' 니콘 사진 컨테스트 개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