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존 ‘나스모 레슨 2.0’서비스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존의 핵심 레슨정보 서비스인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가 새롭게 개편됐습니다. 골프시뮬레이션 전문업체 ㈜골프존은 회원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레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나모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나스모 레슨 2.0’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나스모 레슨 2.0’ 서비스는 그동안 레슨 신청 후 프로들의 선택에 따라 진행되던 프로세스를 바꿔 회원들이 레슨 신청 시 프로들의 객관적인 평가지수를 통해 직접 지정해 신청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서비스는 ‘지정 레슨’ 신청으로 회원들이 원하는 프로에게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프로들은 회원들의 히스토리 관리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레슨을 진행하게 됩니다. 김택균기자 tg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