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온라인 FPS 게임 명가 드래곤플라이와 9일 엠게임 본사 중앙대회의실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드래곤플라이의 다양한 신작 게임을 엠게임 사이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할 신작게임들의 동시 공동 런칭을 준비중이며, 온라인 게임 채널링 사업의 성공 및 양사의 이익과 발전을 위하여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는 엠게임 포털을 통해서 드래곤플라이의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드래곤플라이존(가칭)'도 개설하는 등 서비스할 게임을 계속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국내 대표 게임포털 사이트인 엠게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 게임들을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온 자사 게임들이 엠게임과의 공고한 협력관계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알려지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이번 드래곤플라이와의 제휴를 통해서 엠게임의 라인업을 보강하여 새로운 유저층을 더욱 확대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의 만남이 서로 발전하고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