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딩투자證, 12일 써니 초청 선물·옵션 강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딩투자증권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2시 시세분석 및 시세 균형의 이론으로 유명한 써니(김명수 S&M 퓨쳐스 대표)를 초청하여 선물·옵션 강연회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24년간 매매 노하우를 반영한 써니의 위상차트 활용 방법 및 시세 균형 이론에 입각한 시세분석에 대해 설명한다.

    써니로 알려져 있는 김명수 S&M 퓨쳐스 대표는 현재 한경 와우넷에서 활동 중이며, 써니 위상차트를 통한 국내외 주식, 선물, FX마진에 뛰어난 시세분석으로 다수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전문가다.

    강의는 서울 학동역 10번 출구 리딩투자증권 본사 3층에서 진행되며,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신청은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나 전화(1544-7004)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

    ADVERTISEMENT

    1. 1

      "좀 올라가자" 개미들 비명 쏟아지더니…기묘한 반등 '깜짝' [종목+]

      2차전지 대장주 LG에너지솔루션이 작년 4분기에 증권가 예상에 미달하는 실적을 거뒀다는 소식에도 주가는 반등했다. 전기차 배터리 공급 계약의 잇따른 취소로 최근 두 달 반 동안 주가가 30%가량 급락한 데 따른 저가...

    2. 2

      "3년내 부실기업 230곳 퇴출"…거래소, 상폐 로드맵 공개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 상장 종목의 약 8%가 3년 내 퇴출 대상에 오를 전망이다.한국거래소는 12일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금융위원회 산하 금융유관기관 업무보고에서 2029년까지 단계적으로 상장폐지 요건을 강화할...

    3. 3

      'IPO 3수생' 케이뱅크, 코스피 상장예심 통과

      케이뱅크가 한국거래소의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했다.거래소는 12일 케이뱅크가 유가증권시장 상장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고 확정했다. 케이뱅크가 지난해 11월 상장 예비심사를 신청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