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설립된 듀오정보는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다. 올해 업계 최초로 2만명이 넘는 성혼 회원을 탄생시켰다. 해마다 약 2만20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듀오는 서울 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전국 11개 지사와 미국 뉴질랜드 등 해외지사를 연계해 풍부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허위정보 전달,사례금 · 지참금 요구 등 잘못된 관행으로부터 차별화된 컴퓨터 매칭 서비스(DMS)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갖추기 시작했다. 자체 개발한 DMS는 고객의 신상과 고객이 원하는 이상형 정보를 종합해주는 체계적인 매칭 프로그램이다.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신뢰성을 부각하는 과감한 마케팅 전략의 발판이 됐다. 2003년에는 업계 최초로 '프로필 매칭 서비스(현재 클래식 매칭 서비스)'라는 기간제 서비스 방식을 적용,횟수 제한 없는 미팅을 할 수 있도록 업계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꿔 놓았다. 이를 통해 상대 선정부터 만남까지 회원들의 참여도를 높였으며 가입자들에게 이전보다 두 배가량 많은 만남의 기회가 제공됐다.

듀오는 2000년대 후반부터 노력하지 않고 결혼할 수 없다는 '혼활 시대'를 맞아 연애 심리,화술,실전 연애 기법,혼테크,이미지 메이킹 등을 주 내용으로 하는 듀오 혼활 캠프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또 미팅 파티라는 새로운 만남의 방식을 활성화해 레포츠,공연 예술 관람,스탠딩 파티,문화체험 파티,봉사 활동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미혼 남녀의 만남을 주선했다. 연간 200여회 진행되는 이 같은 서비스는 보다 많은 것을 경험해보고 선택하려는 신세대의 특성을 겨냥한 것이다.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예비 부부들을 위한 파혼예방백서 발간과 허례허식을 줄이기 위한 W-스타트 운동,행복한 부부를 위한 부부 브런치 파티,부부 상담 클리닉,노인들을 위한 실버 운동회 등을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듀오는 결혼정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결혼을 연계로 한 비즈니스로 브랜드 확장에도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