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리보드 기업들, 17일 투자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금융투자협회와 한국테크노파크협의회는 프리보드 기업의 투자유치 지원을 위한 '2010년 제2차 프리보드 투자설명회'를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금융투자협회 13층에서 개최한다.

    투자설명회에는 네오드, 디포인덕션, 쓰리에이치비젼, 뜨레봄 등 전국 4개 테크노파크가 추천한 프리보드 예비지정기업인 4개 벤처기업이 참가한다.

    투자설명회에서는 각 기업의 대표이사들이 투자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사업개요 및 성장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기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기업정보는 기술기업 투자정보시스템(www.techboard.or.kr)을 통해 조회가 가능하다.

    투자설명회 참가 또는 프리보드 예비지정제도에 관한 안내는 금융투자협회 시장제도팀(02-2003-9142~4)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

    ADVERTISEMENT

    1. 1

      "오천피가 가까워지고 있다"…삼성전자 3% 강세 '신고가'

      삼성전자가 신고가를 경신했다. 반도체 업종에 대한 투자 자금이 급격히 유입되면서 '15만 전자'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다.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이날 오후 1시50분께 0.65% 상승한...

    2. 2

      [마켓PRO] “K바이오 관심 증가”…고수들, 메지온·보로노이 매수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 고...

    3. 3

      티오더, 고객센터·현장 방문 지원 확대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가 고객센터 운영과 현장 지원 체계를 강화해 계약 이후까지 책임지는 고객 관리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티오더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고객센터로 들어온 유선 및 채팅 상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