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후반 직장인 김 씨는 주식투자에 고통 받는 다른 개인 투자자들과 달리 주식투자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선천적으로 낙천적이냐고 묻는다면 천만의 말씀, 얼마전만해도 김 씨는 손절매․원금손실로 큰 고통을 받은 경험이 있다.

김씨는 “이제는 힘들게 주식투자 하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조금만 알고 실전투자에 나서면 확실한 종목과 만족할 만한 수익, 둘 다 챙길 수 있다”고 말한다.

그가 지금의 탄탄한 수익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은 실전투자 노하우를 쌓기 위해 접하게 됐던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 무료 증권방송 덕분이다. 친구가 실전투자로 큰돈을 벌기 위해 주식고수들의 핵심 노하우를 배울 것을 권했고, 요즘은 무료 증권방송 마니아가 되어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익을 챙기고 있다.

위 사례와 관련해 전문가들도 수익에 눈이 멀어 매달리기만 하는 것 보다 재야고수․주식고수 등의 핵심 투자노하우 등을 접해 꾸준히 자신의 전략을 체계화하고 수익몰이에 나서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투자방법이라고 말한다. 유베스트원 이종형 대표는 “지속적인 무료 증권방송 참가로 확실하게 수익이 나는 전략을 배우고 익히면 향후 나 홀로 투자에 나설 때도 큰 도움이 된다. 차별화된 수익은 차별화된 수익에서 나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은 증권 전문가들의 단순한 방향제시와는 다르기 때문에 투자에 재미를 붙이기 쉬어 매매 스트레스를 크게 줄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함께 경쟁할 수 있는 개인 투자자들과 자신의 전략 및 향후 나아갈 방향과 같은 투자전략도 나눌 수 있어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 무료 증권방송의 가장 큰 특징은 종목관리 추적시스템으로 모든 급등유망종목이 관리된다는 사실 뿐 아니라 이러한 종목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직접 제공하는데 있다. 종목발굴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라면 주식고수들이 직접 발굴한 종목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손절매를 넘어 원금손실에 이르는 위험단계에 처한 개인 투자자라면 심적인 압박감이 클 수 있다. 이때는 감정이 철저하게 배제된 채 오로지 가치와 재료, 수급으로 연구․분석된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 추천주로 무리 없이 계좌수익을 충당하고 나아가 기대수익을 달성하기 바란다.

만일 바쁜 사회생활 때문에 종목 발굴이나 시장상황을 일일이 확인할 여유가 없다면 더욱이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은 다양한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에 맞게 실시간으로 증권 전문가가 진행한다.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은 자신의 포트폴리오 및 투자전략 등을 수정받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무료 증권방송을 진행하는 ‘한우물선생’ 김병철 전문가는 “주식투자를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은 연구를 통해 다양하게 고안되고 있다. 자신에게 알맞은 투자전략을 찾거나 주식 전문가를 찾아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아울러 이마저도 어려운 경우에는 한번 추천하면 끝까지 관리하는 종목관리 추적시스템에서 가장 유력한 종목으로 압축된 추천종목을 통해 계좌수익 향상에 나서기 바란다“고 밝혔다.

폭등세를 연출하고 있는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한 후 무료증권방송 배너를 클릭해 주식 전문가들의 알짜배기 정보를 습득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베스트원 증권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네이버 무료 ‘주식정보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 )’ 또는 고객센터 1577-6627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현재, 유베스트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서울반도체, 하림, 영우통신, 대우증권, 알앤엘바이오, 기아차, KT, 동양강철, LG디스플레이, 에스엠, 기산텔레콤, 네오엠텔 등으로 주식 전문가들은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