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증권, '시장을 움직이는 10인' 강연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증권 초고액자산가 전문 점포인 'SNI강남파이낸스센터'는 지점 오픈 기념으로 주요 운용사 임원 및 시장 전문가를 초청해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시장을 움직이는 10인'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30층에서 5주간 열린다. 16일 강신우 한국투자신탁운용 부사장, 윤창보 GS자산운용 최고투자책임자(CIO)이 강사로 나선다.

    23일에는 이상대 삼성증권 마케팅실 상무와 삼성자산운용의 양정원 상무, 엄태종 상무 등이 강사로 나선다. 고종완 RE멤버스 대표와, 황성택 트러스톤자산운용 대표, 이채원 한국밸류자산운용 부사장도 하반기 시장 전망 및 자산관리 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삼성증권 최우수 고객 초청 행사로, 고객이 아닌 경우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입장할 수 있다. SNI는 예탁 금융자산 30억이상 고객 및 잠재고객을 주 서비스 대상으로 한다. 장충동에 위치한 ‘SNI호텔신라’와 ‘SNI강남파이낸스센터’ 두 곳의 전담점포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삼성증권에 30억이상 자산을 예탁한 고객은 1100여명이며 이들의 예탁자산은 전체 리테일고객 자산의 40%에 달한다. 삼성증권은 초고액자산가 시장 선점을 위해 올해초 UHNW(Ultra High Net Worth)사업부를 신설하고 전용 사모상품 출시 등 공격적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예약문의는 삼성증권 SNI강남파이낸스센터(02-3459-7900)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올해엔 바이오?"…역대 최고치 경신한 새해 주도주를 둘러싼 분석 [박주연의 여의도 나침반]

      연초 국내 증시가 역대 최고치 수준을 경신하며 출발한 가운데 시장에서는 '이번 새해 주도주는 어디가 될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2025년 증시를 이끌었던 반도체 업종이 여전히...

    2. 2

      "'불장'에 돈 썩힐 수도 없고"…은행 이자보다 더 벌려면

      올해 글로벌 증시는 강세장이 이어질 것이란 기대가 우세하지만, 인공지능(AI) 거품론과 금리·환율 변수로 인한 변동성도 만만치 않을 전망이다. 이런 환경에서 퇴직연금 투자자들은 위험자산 투자 비중을 70...

    3. 3

      "삼전으로 4억5000만원"…'12만전자'에 김구라도 대박?

      삼성전자가 새해 첫 거래일 장중 최고가를 경신한 가운데 투자자들이 삼성전자 수익률 인증에 나섰다.3일 관련업게에 따르면 한 투자 커뮤니티에서는 삼성전자로 4억5507만원을 번 계좌 인증글이 올라왔다. 이 글의 작성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