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상금 챙기고픈 정형돈, '귀선생'에 혼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결혼 1년차 새신랑 정형돈이 MBC '환상의 짝꿍-사랑의 교실'에 출연해 새신랑으로서의 고민을 털어놨다.

    고민을 상담해주는 '귀선생'에게 정형돈은 "결혼 후 아내에게 용돈을 받기 시작했다. 용돈이 너무 적어 후배들에게 위신이 안선다"며 비상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물어봤다.

    이에 귀선생은 "우리 아빠는 그런 생각 안하는데 아저씨는 간이 큰 것 같다"며 오히려 아내 무서운 줄 모르는 초보신랑의 용기에 깜짝 놀랐다.

    정형돈이 말도 안되는 핑계거리들을 대며 계속해서 비상금을 요구하자 귀선생은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었고 결국 정형돈은 귀선생의 말을 마음에 새기고 자리를 떠났다는 후문이다.

    조형기, 신봉선, 정형돈, 홍경민, 안영미가 출연한 환상의 짝꿍은 20일 오전 9시 2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최립우, '팬들 반하게 만드는 눈빛'

      가수 최립우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

    2. 2

      [포토+] 배드빌런 엠마-윤서, '서로 다른 매력에 눈길'

      그룹 배드빌런 엠마, 윤서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

    3. 3

      [포토+] 올아워즈 마사미-건호,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그룹 올아워즈 마사미, 건호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