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옵티머스Q 써보고 구입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대표 남용)의 최신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Q'를 직접 써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LG전자는 2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 내 ‘싸이언 플래닛(CYON Planet)’에서 옵티머스Q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사전예약 없이 직접 방문해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만 맡기면 2시간동안 옵티머스Q를 대여할 수 있다.

    대여 제품으로 통화, 인터넷 서핑은 물론 옵티머스Q에 탑재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앱, 응용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차세대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앱인 ‘스캔서치’를 활용해 코엑스 내 극장, 서점, 음반매장, 레스토랑 등 문화공간에 대한 정보 및 이용자 후기까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옵티머스Q는 1기가 헤르츠(GHz) 처리속도의 프로세서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1.6버전을 탑재했다. 쿼티 자판을 장착해 한국형 유저 인터페이스 기반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100여 종의 앱을 사전 탑재한 점 등이 특징이다.

    출시 2주만에 현재 누적 공급량 3만5천대 및 주말 판매량 5천대를 돌파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도로에 코끼리 나타났는데…" 사람들 놀란 '무서운 광경'

      자율주행 선두 주자 웨이모가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시뮬레이션 모델인 ‘웨이모 월드 모델(WWM)’을 공개했다. 도로에서 마주칠 수 있는 극단적인 상황을 가상 세계에서 구현해 자율주행...

    2. 2

      마두로 체포, AI가 지휘했다…"앤트로픽 '클로드' 실전 투입" [강경주의 테크X]

      미국 국방부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실제 군사작전에 투입하는 단계로 진입했다. 미군이 앤트로픽의 초대형 언어모델 '클로드'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작전에서 실시간 전장 데이터 처리...

    3. 3

      톰 크루즈·브래드 피트 주먹다짐…AI 영상에 할리우드 '충격'

      유명 배우 톰 크루즈와 브래드 피트가 싸우는 모습이 담긴 영상에 할리우드가 충격에 빠졌다. AI로 만들어진 이 영상에 "우리의 시대가 끝난 거 같다"는 경고도 나왔다.12일 버라이어티, 할리우드리포트 등 현지 매체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