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니에릭슨 몬스터폰 ‘X10’ SK텔서 23일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니에릭슨은 자사의 안드로이드 OS(운영체체제)기반 최신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10’을 23일부터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명 '몬스터폰'으로 불리는 X10은 1GHz 프로세서와 1GB 내장 메모리, 16GB 외장 메모리를 각각 탑재하고 4인치 디스플레이에 8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한 고사양의 스마트폰이다.

    또 스마트폰 사용 기록을 시간 순으로 나열해주는 ‘타임스케이프’와 미디어 파일을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인 ‘미디어스케이프’ 등 X10만의 고유 기능을 갖췄다.

    음악이나 사진을 감상하다가 이와 관련된 각종 자료를 한번에 찾아볼 수 있는 ‘인피니티’ 버튼과 하나의 사진에서 최대 5명까지 얼굴을 인식해 낼 수 있는 ‘얼굴인식’ 기능도 지원한다.

    소니 에릭슨 코리아의 박상태 차장은 “X10은 소니 에릭슨의 뛰어난 제품력에 국내 소비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며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킨 스마트 폰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니에릭슨은 제품 판매와 함께 브랜드 홍보 대사인 그룹 씨엔블루를 모델로 한 X10의 영상 및 지면 광고,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포함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50대 여성'이 안부 묻는다…전국 최초 '독거노인 돌봄' 뭐길래

      NHN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에 'AI 생활지원사'를 공급한다. 국내 지방자치단체 가운데 와플랫 AI 생활지원사를 도입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와플랫은 9일 정선군청&mid...

    2. 2

      치킨집 '필수앱' 공장서도 쓰더니…"연간 180만원 지원"

      픽플레이가 영세 사업장을 대상으로 인사노무 관리를 지원하는 사업에 나선다. 인사노무 관리 애플리케이션(앱)을 영세 사업장에 공급해 근로자 권익을 보호하겠다는 취지다. 픽플레이는 9일 출퇴근 인사관리 앱 &#...

    3. 3

      AI가 멋대로 보낸 문자…법적 책임은 어떻게? [강민주의 디지털 법률 Insight]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