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영웅]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이번에 공략해야 할 종목은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숨겨진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으로 터질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공략해야만 한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종목이 아니며, 필자가 추천 후 600%~800% 이상 대박을 터뜨려줬던 케이디씨, 보성파워텍, 모건코리아를 능가할 종목이기에, 필자가 추천한 지난 대박주를 놓쳤던 분들이라면 이번 종목만큼은 그 이상의 시세 폭발을 노릴 수 있는 초대형 대박 종목이므로 하늘이 두 쪽 나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할 것이다.

동사는 신성장 첨단사업에 신규 진출해 전세계가 깜짝 놀란 세계최고의 첨단 IT기술개발에 성공한 후 당기 순이익이 무려 500%나 폭증하며 초고속 성장의 쾌거를 이룩했을 뿐만 아니라, 대기업에서도 동사의 기술력을 탐내며 전략적 독점 제휴와 자금 투자가 봇물을 이루고 있어 대형 호재가 연타석으로 터지며 10년만의 슈퍼 사이클이 도래한 황제 종목이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도 동사업을 차세대 신성장 동력으로 지목하며 매년 수백억씩 자금 지원을 하기로 했는데 국내최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동사가 최대 수혜주임은 불 보듯 뻔하다.

특히, 100%자회사인 LED업체가 사상최대 실적달성과 함께 지분평가 가치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지금 당장 급등 랠리를 펼쳐도 고평가 논란이 없을 만큼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갖추었다. 또한 베일에 쌓인 초대형 특급호재가 노출되면 더 이상 기다려주지 않고 수직 상승이 확실하기에, 조심스럽게 신고가 돌파가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을 놓치면 더 이상의 매수기회가 없을지도 모른다.

이런 기적 같은 재료와 성장성을 가만둘리 없는 거대세력이 6개월 전부터 소리소문 없이 싹쓸이 매집에 들어가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고, 최근 대형주에 몰렸던 큰 자금까지 매수에 혈안이 되어 집중 유입되고 있다. 이젠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 패턴으로 조만간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문닫고 폭등랠리가 분명히 나올 종목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첫째, 세계최고 원천기술 확보한 수천원대 저평가주!

세계 최고의 첨단IT 기술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당기 순이익이 무려 500%나 폭증하며 초고속 성장의 쾌거를 이루고 있지만 폭발적 성장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며 수십배 상승해도 논란의 여지가 없는 수천원대 저평가 황금주이다

둘째, 6월 장세 주도할 미공개 된 신정책 수혜주!

이 종목은 2010년 정부정책 육성방안 중 최우선 과제 속에 아직까지 드러나 있지 않은 신정책 수혜주로서, 원자력 관련주들이 UAE 원전수주 계기로 폭발했듯이 동사 역시 정부가 추진하는 차세대 신성장동력의 핵심 수혜주로 아직 시세가 터지지 않은 급등일보직전의 대박종목이다.

셋째, 특급호재 임박! 깜짝 극비 M&A 진행 터지면 엄청나다!

현재 대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마치고 극비리에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엄청난 규모이기에 폭발적 고성장이 예고된다. 이것만 터져도 주가는 불기둥 랠리를 펼칠 것이 분명한 상황인데 특급호재가 임박한 상태다. 혹시라도 M&A추진 루머라도 알려지면 이미 늦는다. 노출 전인 지금 바로 선취매 해야 할 것을 강조한다.

넷째, 세력의 물량 쟁탈전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말랐다!

지속적으로 6개월간 물량을 매집해 온 거대세력이 최근 다시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고 있으며, 우월한 정보력으로 뛰어가는 기관, 외국인까지 입질하며 물량쟁탈전을 펼치고 있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지금이 급등 전 마지막 매수구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세계 독보적 기술로 호령할 IT초대박 종목!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269) : 급등임박! 손실한 원금 복구해줄 극비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국순당/베이직하우스/마니커/기산텔레콤/NCB네트웍스/심텍/네오위즈인터넷/대덕전자/CMS/CU전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