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범근, 노홍철ㆍ윤은혜와 인연 공개‥'윤은혜 감사 편지'사연 밝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범근 해설위원이 방송인 노홍철과 윤은혜 등 연예인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차범근은 미투데이의 월드컵 기념 이벤트 '차범근 위원에게 물어보세요' 코너에서 팬과 질문하고 답하는 가운데 노홍철과 윤은혜와 인연을 밝혔다.

    이 코너에서 한 팬이 "차 해설위원님의 센스 있는 답변들은 옆에서 누가 코치해주는 건가요? 딱딱하실 것만 같았는데 의외네요"라고 질문했다.

    이어 차범근은 "나는 젊은 사람이 좋다. 하나, 두리, 세찌 친구들과 노는게 더 재밌다"고 대답했다.

    차 해설위원은 "두리 친구들은 여자친구가 생겨서 집에 함께 놀러온다"며 "노홍철도 하나 친구 따라서 우리집에 놀러왔다"고 노홍철과의 인연을 설명했다.

    또 차범근은 "윤은혜 동생 반석이는 우리 집에서 거의 살았다"며 "반석이 누나가 시상식에서 상을 받아야 한다고 해서 온 식구가 나란히 앉아 열심히 ARS에 동참했다"며 윤은혜와의 인연을 밝혔다.

    차두리가 결혼할 때 윤은혜가 "동생을 예뻐해 주셔서 고맙다"는 편지를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차범근은 "두리 엄마는 지금도 그 편지를 가계부에 끼워놓고 있다"며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병훈·송영한·김민규, LIV 골프로 이적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활동하던 안병훈(사진)이 LIV 골프로 이적한다. LIV 골프는 확대되고 있는 한국의 영향력을 반영해 기존 팀 ‘아이언 헤드 골프클럽’을 ‘코리안 골프클럽...

    2. 2

      더 멀리, 더 높고 빠르게… 타이틀리스트, 프로V1x 레프트 대시 출시 [골프 브리핑]

      타이틀리스트가 빠른 듀얼 코어 기술과 향상된 공기역학 설계를 통해 더 길어진 비거리와 일관된 탄도를 구현하는 신형 Pro V1x 레프트 대시(Left Dash) 골프볼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약 4년에 걸친 연구 개...

    3. 3

      LIV 떠난 켑카, 경제적 패널티 감수하고 PGA 복귀

      LIV골프를 떠난 브룩스 켑카(미국)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로 전격 복귀한다. PGA투어는 13일(한국시간) 회원들에게 보낸 서신을 통해 켑카가 이달 말 열리는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총상금 960만 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