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테나' 정우성-수애-차승원-이지아, 파워풀한 캐스팅 이미지 첫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가 크랭크인 소식과 파워풀한 캐스팅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첩보액션의 주인공에 걸맞게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포착된 캐스팅 이미지는 '아테나'에 쏟아지는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비주얼과 연기력을 자랑하는 정우성, 차승원 의 모습은 사진 한 장만으로도 마치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이 느껴질 만큼 강렬할 뿐 아니라, 그들이 펼칠 스타일리시한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 받았던 수애가 파워풀하고 섹시한 여전사의 모습을 드러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요원으로 변신한 이지아의 터프하고 강인함, 신참 엘리트 요원 최시원의 신선함, 북한 요원 출신으로 정우성과의 파트너 연기를 펼칠 김민종의 연륜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아테나'는 지난 19일, 국정원에서 첫 촬영을 진행, 오는 7월부터 이태리, 일본, 뉴질랜드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이어질 예정이며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돌 멤버 하나 없는데 100만…'신의악단' 이변의 비결은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박시후 주연의 영화 '신의악단'이 극장가의 이변으로 기록되고 있다. 이 영화가 손익분기점 70만 명을 가뿐히 넘기고, 100만 관객 고지를 돌파할 줄은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지난해 12월 31일 개봉한...

    2. 2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3. 3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