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티지어스(TGUS)'가 1집 데뷔 음반 '갓 오브 하모니'를 발표한지 2년만에 한관희, 박상준 2인체제로 컴백한다.

오는 30일 싱글앨범 '그래도 고마워'로 가요계 복귀를 앞두고 있는 '티지어스'는 지난 25일 '곰TV'를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미리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그래도 고마워'는 미디엄 템포의 리듬과 하이브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경쾌한 곡이다. 가슴 아픈 이별의 메시지를 담아낸 '그래도 고마워'는 시원하게 뿜어내는 '티지어스'의 가창력을 쉽게 가늠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39초 분량으로 공개된 티저 뮤비는 행복했던 기억을 남겨준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노래다. 영상속의 남자주인공이 들판을 가로지르다 주저앉으며 권총을 꺼내드는 모습에 이어 강렬한 총성과 함께 엔딩된다.

군입대 문제로 4인조 보컬그룹에서 2인조로 재편성된 '티지어스’ 한관희는 드라마 ‘머나먼 나라’와 ‘파리의 연인’등의 드라마 OST에 보컬로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이은미, 테이, 백지영, 휘성, 장나라, 인순이, 이정&'원티드, 하동균등의 음반과 공연 코러스 및 방송활동에 참여 해온 박상준 역시 검증된 실력파 보컬이다.

헌편, '티지어스'는 지난 2008년 1집 음반 ' I believe in' 발표 당시 '대만 김태희' 장균녕과 god 출신의 손호영 그리고 커피광고로 화제를 모았던 이현진, 8등신 배우로 주목받는 윤지민 등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