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데뷔 이래 가장 빠른 곡' 6일 자정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세번째 싱글 'Can’t Stop Lovin’ You'rk 6일 자정 공개된다.
3월 첫번째 더블싱글 '비켜줄께 / Blowin’ My Mind'와 5월 두번째 더블싱글 'Love Ballad / Never Forget'를 발표한 후 6월 콘서트 'SOUL BREEZE'를 무사히 마친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세 번째 싱글 'Can’t Stop Lovin’ You'를 공개한다.
6월 콘서트에서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이 곡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불렀던 곡 중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콘서트 공개 당시 박수갈채를 받았던 이곡은 플래닛 쉬버(Planet Shiver), 슈프림 팀(Supreme Team) 등 인기 DJ와 힙합 뮤지션이 가세해 콘서트때 보다 더욱 다채로운 느낌으로 재탄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복고 소울 사운드와 힙합, 일렉트로니카의 최신 사운드가 결합, 국내 음악에서 접할 수 없었던 최상의 감성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봄에 시작한 싱글 프로젝트가 여름까지 이어졌으니 여름에 딱 맞는 곡을 선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은 "싱글 앨범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는 작품이 될 것이다. 우리 안에 살아있었지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의 한 부분을 느끼게 해 줄 것"이라고 앨범을 소개했다.
한경닷컴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