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션, 셋째 하율이 돌사진 공개‥"엄마가 만들어준 한복 입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션-정혜영 부부가 셋째 아들 하율이의 돌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션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하율이 돌사진'이라는 제목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율이는 색동 한복을 곱게 입고 미소를 짓고 있어 아기 천사를 연상케 했다.

    션은 하율이의 사진 아래 "엄마가 만들어준 한복을 입고 찰칵~"이라고 글을 남겼다.

    하율이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하율이는 엄마 아빠 섞어놓은듯^^ 넘 예뻐요" "정말...혜영언니 솜씨 너무 좋아요" "예뻐요. 완전 귀여워요" "하율아 생일 축하해~" "하율이 1년되는 첫돌 축하해 넘 귀엽다"라며 첫 생일을 맞은 하율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션과 정혜영은 지난해 6월14일 셋째 하율이를 출산했다. 션-정혜영은 2004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첫째 딸 하음과 둘째 아들 하랑이 있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