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도 화보 찍었네!…'脫 보이쉬' 여성미 물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2NE1의 산다라 박이 파격적인 변신을 단행했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Style meets 5 Beauties'에서 산다라 박이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뷰티 화보촬영을 진행한 것.
온스타일과 W KOREA가 공동 제작, 방송하는 'Style meets 5 Beauties'는 국내 뷰티 아티스트들이 톱스타와 함께 W KOREA의 뷰티 화보를 기획, 준비하는 과정부터 완성되기까지 전 과정을 담은 스페셜 프로그램.
지난 6월 ‘한지혜-류현정 편’에 이어 지난 5일 ‘산다라박-손대식 편’이 두 번째로 방송됐으며, 매월 한 편씩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 박’은 깨끗하고 순수한 소녀, 카리스마 넘치는 악녀 등 다양한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멜레온처럼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색상의 장미와 한데 어우러져, 때로는 여성스럽고 청초하게, 때로는 섹시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
산다라 박은 보이시한 모습만 선보이던 무대에서와는 다른, 자신의 모습에 쑥스러워 하면서도 “내가 이렇게 변신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진짜 여자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산다라 박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Style meets 5 Beauties'는 오는 9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사진 W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