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기 "올 여름 휴가 '이승기 네비게이션' 달고 가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티즌들이 여름 휴가철 네비게이션 목소리로 듣고 싶은 연예인으로 이승기를 꼽았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가 지난 7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55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이승기가 1위를 차지했다.

    243표(43%)의 지지로 1위에 오른 이승기는 “부드러운 남자 이승기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길 안내해 준다면 교통체증 마저도 즐거울 것 같다”, “이승기의 로맨틱한 목소리를 들으면 절대 졸음 운전하지 않을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선균이 130표(23%)의 지지를 얻어 2위에 올랐다. ‘이선균 특유의 중저음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으면 초보 운전자라도 안정감을 느낄 것 같다’는 의견이었다.

    3위에는 ‘강호동의 큰 목소리에 정신이 번쩍 들 것 같다’며 강호동(61표, 11%)이 뽑혔다.

    이어 유세윤(54표, 10%), 성시경(37표, 7%), 타이거JK(34표, 6%)이 뒤를 이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얼굴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감다살' 에이티즈, 아드레날린 폭발 [종합]

      "잘보이고 싶어서 식단도 하고 관리도 받고 해서 멤버들 얼굴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번 활동에선 저희 얼굴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멤버 산의 이 한마디가 모든 걸 설명했다. 무대 위 에너지부터 비주얼까지,...

    2. 2

      [포토+] 에이티즈 종호, '부드러운 눈빛에 풍덩~'

      그룹 에이티즈 종호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먼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3. 3

      [포토+] 에이티즈 우영, '그윽한 눈빛~'

      그룹 에이티즈 우영이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먼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