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 넣는 수비수' 이정수, 품절남 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0 남아공월드컵 한국 대표팀 '골 넣는 수비수'로 유명한 이정수(30·가시마 앤틀러스)선수가 결혼 계획을 밝혔다.
    이정수는 8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 출연, "구체적으로 날짜를 잡은 게 아니기 때문에 정식으로 프러포즈는 못했지만 자문을 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보민 형수님께 프러포즈를 어떻게 받았는지 물었더니 문자로 받았다더라"며 "내 여자친구에게는 프러포즈를 크게 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정수는 앞서 남아공에서 귀국 후 누가 가장 보고 싶으냐는 질문에 여자친구를 꼽아 화제를 모았으며 이날 방송에서도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정수 선수는 지난해 12월 일본 J리그 교토 상가 FC에서 가시마 앤틀러스로 이적해 활약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간 샤넬' 제니, 보석보다 반짝이는…

      샤넬(CHANEL)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얼굴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에는 코코 크러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진화한 형태의 쇼트...

    2. 2

      넷플릭스 '3억' 샐러리캡 루머 나오지만…"투자는 계속된다"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는 전혀 변동이 없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새로운 이야기를 찾아 투자하겠습니다."넷플릭스가 앞으로도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한다는 의지를 드러냈다.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 V...

    3. 3

      안성재 "'흑백요리사' 인기, 셰프님들 덕분"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리즈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안성재 셰프가 프로그램의 인기에 고마움을 전했다.안성재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호텔에서 진행된 '넥스트 온 넷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