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군 소재 리솜스파캐슬은 좋은 물로 승부하는 곳이다. 100% 게르마늄 온천수가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를 싹 풀어준다. 리솜스파캐슬에서 공급하는 물은 300m 지하에서 솟아 오르는 섭씨 49도 게르마늄 온천수다. 피부미용은 물론 피로해소 신경통 부인병 등에 효능이 탁월하다. 워터키퍼가 전 업장을 돌아다니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수시로 물관리를 하고 있어 업장 어디에서든 깨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시설을 보면 실내에서는 온천사우나와 유럽식 수(水)치료를,실외에서는 다양한 물놀이시설 노천온천 식음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20여개가 넘는 스파탕과 아찔함이 제각각인 물놀이시설이 5 대 5의 비율로 적절히 배치돼 있다.

모든 연령층에 가장 인기가 있는 토렌트리버(급류파도풀)의 경우 3개의 수문에서 쏟아져 나오는 물살이 마치 성난 파도에 휩쓸려가는 느낌을 만들어낸다. 마스터블라스터는 총 길이 175m로 워터파크의 롤러코스터로 불린다. 하강 순간까지 긴장감을 주어 오금을 저리게 만든다. 스피드슬라이드는 건물 3층 높이를 4초 안에 내려오는 아찔한 속도를 자랑한다.

리솜스파캐슬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탕이 많다는 것이다. 연인들을 위한 연인탕,로맨틱탕,음악이 함께 하는 가야금탕,재즈탕,클래식탕,신경 및 근육통에 효과가 탁월한 닥터피시탕,지압하면서 족욕을 할 수 있는 족탕 등 곳곳에 숨어 있는 20여개의 이벤트탕을 찾아다니며 몸을 담그는 재미가 쏠쏠하다. 리조트업계 최초로 휴양서비스 부문에서 KS 인증을 받았다. 한마디로 시설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알차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