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태영, 미니홈피 탈퇴…네티즌 쓴소리 작용 컸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뺑소니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배우 권상우의 아내 손태영이 미니홈피를 완전 탈퇴했다.

    12일 손태영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완전 폐쇄된 상태로, "탈퇴한 미니홈페이지"라는 문구만이 뜨고 있다.

    최근 남편 권상우의 교통사고 파문이 인 후 손태영은 악플러들의 공격을 받았다.

    이같은 상황에서 손태영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폐쇄, 그간 힘들었던 심경을 대변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한편, 권상우는 지난 6월 12일 오전 3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가던 중 교통사고를 내고 도망친 후 경찰 조사를 받았다. 사건은 현재 검찰에 송치된 상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당뇨 전 단계 김장훈, 술·담배 끊고 10kg 빼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다"

      당뇨 전 단계와 악성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던 가수 김장훈(63)이 최근 정기 검진에서 관련 수치가 개선됐다고 밝혔다.김장훈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정기 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하며 "모든 수치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