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엔카, "車외장관리 비용 확 줄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카차 멤버십카드 출시···최대 40% 할인

    중고차 쇼핑몰 SK엔카는 직영 차량 구매자에게 외장관리 서비스 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엔카차 멤버십카드'를 중고차 업계 최초로 내놓았다.

    15일 SK엔카에 따르면, 엔카차 멤버십카드 소지자는 차량 외장관리 서비스 이용 시 최대 40%까지, 엔카차 재구매 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카차 멤버십카드 소지자가 추천한 사람이 차량을 구입하거나 판매할 경우 회사 측은 추천인에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만점을 적립해준다.

    외장관리 서비스 이용방법은 엔카차닷컴(www.encarcha.com)의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해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희망날짜에 직접 지정한 직영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SK엔카 영업기획본부의 서경수 본부장은 "엔카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카드를 출시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멤버십 프로그램에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증시,하락출발후 기술주 낙관론에 3대지수 상승 전환

      9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으나 기술주에 대한 낙관론이 재점화 되면서 나스닥과  S&P500, 다우지수까지 모두 상승세로 전환했다. 동부 현지시간으로 오전 10시 30분 S&P500...

    2. 2

      노보, 체중감량제 복제약 업체 제소 및 손해배상 청구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 알약을 모방한 약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겠다고 밝힌 힘스앤허스를 특허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힘스앤허스에 손해배상도 청구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힘스앤허스는 위고비 복제약 출시...

    3. 3

      베선트 "신임 의장, Fed 양적 긴축 여부 결정에 1년 걸려"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케빈 워시 Fed 의장 후보가 취임하더라도 그가 주장해온대로 Fed의 대차대조표 축소(양적 긴축:QT)에 신속하게 나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9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