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상품] 신한은행 '신한 파워 사업자대출'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은행 '신한 파워 사업자대출'=개인사업자에게 최대 1.2%포인트의 금리우대 혜택을 주는 상품.만기는 1년 이내로 3억원 이상의 신규 운전자금 및 시설자금 대출에 대해선 최대 0.7%포인트의 금리를 깎아 준다. 신한은행과 처음 대출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0.2%포인트를 우대하는 등 조건별로 최대 0.5%포인트의 금리를 추가로 감면해 준다.
◆하나은행 '중소건설업체 대출 지원'=GS건설과 함께 중소건설업체에 최대 400억원 규모의 대출을 해주는 제도.GS건설이 하나은행에 상생협력 정기예금 가입을 하고,하나은행이 이를 이용해 GS건설의 협력업체에 자금을 대출해 주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결제성 자금 대출을 우선적으로 공급하고 기업 운영에 필요한 운전자금 등 다양한 형태의 대출도 지원할 계획이다.
◆LIG손해보험 '매직파워 비즈니스 저축보험'=저축보험이면서 상해사고 보장과 실업 위로금을 지급하는 방카슈랑스 상품.연 5.1%(7월 현재)의 복리이율이 적용되며 상해사고 때 최고 10억원까지 보장한다. 보험 가입 이후 실직을 당해 91일 이상 실업상태가 이어지면 50만원의 위로금이 지급된다. 40세 남성 기준으로 매달 30만원의 보험료를 내면 12년 뒤 2600여만원의 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비자카드 '쿨 썸머 페스티벌'=8월 말까지 주요 물놀이 시설 입장과 여행상품에 대해 할인해 주는 서비스.광주카드 이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광주전남 지역 대형 물놀이시설인 나주 중흥골드스파 '워터락' 이용 때 본인 30% 할인,동반 3인까지 20% 할인과 여수 디오션리조트 '파라오션워터파크'에서는 동반 1인 포함,30%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카디프생명 '무배당 리슈-플러스 저축보험Ⅲ'=기존 '무배당 리슈-플러스 저축보험Ⅱ'에 정기적으로 이자를 미리 분할해 주는 쿠폰형을 추가한 상품.신한은행과 대구은행을 통해 판매된다. 가입 5년 후부터 연금으로 전환해 노후 준비를 할 수 있다. 일시납 상품으로 가입 시점의 공시이율을 10년 동안 확정금리로 제공해 금리 변동에 따른 위험을 최소화했다.
◆우리은행 '우리오픈뱅킹'서비스= 매킨토시와 리눅스 운영체제 사용자도 인터넷뱅킹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웹표준을 준수해 윈도의 익스플로어는 물론 매킨토시와 리눅스 운영체제의 파이어폭스,사파리,오페라,크롬 등 다양한 웹브라우저에도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농협 'NH채움레이디카드'=여성 고객들을 위한 맞춤카드.두 가지가 있다. 젊은 여성을 위한 '채움레이디라온카드'는 극장 ·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경우 최고 50% 할인혜택을 준다.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할 때는 20%,미용실은 10% 할인해 준다. 주부를 위한 '채움레이디다솜카드'는 학원 유치원 등 교육 업종을 이용할 때 최고 10% 할인,병원과 서점을 이용할 때 각각 5%의 할인혜택을 준다.
◆현대캐피탈 'MY BUSINESS 사업지원 서비스'=현대캐피탈과 현대카드의 개인사업자 회원에게 매출분석,재정관리,마케팅 지원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매출내역과 고객패턴 등 영업현황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은행 · 증권 · 카드 등 전 금융권 계좌의 거래내역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