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닛산 인피니티, "한국 판매 3배 늘리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닛산의 럭셔리 브랜드인 인피니티가 한국에서 향후 럭셔리 브랜드 3위권에 진입하고 판매량 또한 3배로 늘리기에 나섰다.

    올 7월 기준으로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은 인피니티는 향후 5년 내 3대 럭셔리 브랜드로 도약하고 판매량도 3배로 확대한다는 내용의 '3-3' 비전을 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인피니티는 그동안 한국 시장 진출 첫 해인 2005년 531대를 판매한 이래, 진출 4주년을 맞은 작년에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으며 지난 6월 기준 총 1만2251대를 판매했다.

    올해는 6월부터 판매에 들어간 신형 M 세단을 주력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하반기에는 풀 사이즈 SUV인 올 뉴 인피니티 QX를 출시할 예정.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 5년은 전통적인 럭셔리와 다른 '모던 럭셔리'라는 인피니티의 정체성을 확립한 시기였다"면서 "모던 럭셔리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과 태도를 의미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쇼룸을 방문, 판매 모델을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샴페인잔 또는 와인잔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빗썸, 비트코인 2000원어치 주려다 2000개 지급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이벤트 보상 지급 과정상 오류로 비트코인이 대량 오입금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여파로 빗썸 내 비트코인 가격이 일시적으로 8000만원대까지 급락했다.6일 업계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

    2. 2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3. 3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