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이직을 계획하는 직장인들에게 반가운 경력직 채용 소식이 휴가철에도 이어지고 있다.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현대모비스,GS리테일,한화케미칼 등에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품질 분석,생산,영업/개발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경력이 3~10년이면 지원할 수 있다.자동차 업계 경험자,영어회화 가능자,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지원은 채용 홈페이지(recruit.mobis.co.kr)에서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다.

GS리테일은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최소 5년 이상이어야 한다.관련분야 전공자는 우대한다.다음달 5일까지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화케미칼은 기획,영업,연구개발,엔지니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기획은 MBA 소지자,영업은 관련경력 7년 이상,연구개발과 엔지니어는 관련 경력 5년 이상의 학사학위 소지자 등의 세부조건을 갖춰야 한다.해외 근무 가능자,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지원방법은 다음달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netcruit.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STX SMC사업본부는 안품/운항감독,선용 기자재 영업 등 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4년제 대학 졸업자로 해당분야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토익 700점 이상자와 분야별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다음달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yourstx.co.kr)를 통해 지원해야 한다.

SPP그룹은 SPP조선,SPP중공업 등 8개 계열사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지원자격은 2년제 전문대 이상 졸업자로 해당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된다.MBA,장교 전역자,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홈페이지(www.spp.co.kr)에서 다음달 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대덕전자는 기술품질,해외영업,구매/자재관리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4년제 대학 졸업자로 분야별 경력이 1~5년이면 지원할 수 있다.단,구매/자재관리는 전문대학 졸업자도 지원이 가능하다.영어 우수자,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접수방법은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다음달 9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한성항공은 일반기획,전산 등 8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부문별 5년 이상 경력 등의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객실승무는 2년제 이상이면 된다.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외국어 능력 우수자,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홈페이지를 통해 3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배상면주가는 영업,연구소,구매 등 5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경력이 3~10년 이상이면 된다.공무/기술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식품원료관리는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지원은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다음달 1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