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타임 매직 4대천황, 31일 특별강연회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의 인기 프로그램인 '대박타임 매직' 출연중인 전문가들이 오는 31일(토) 한자리에 모여 특별 강연회를 연다.
대박타임 매직은 지난 5월에 시작해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 되고있다.
현재 와우넷 4대 천왕이라 불리는 부자아빠, 상산 권태민, 투혼 전태룡, 구룡 황현달 등 전문가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이 어려워 하는 매매방법, 종목상담 등을 전화연결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는 인기프로그램이다.
한국경제TV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대박타임 매직' 시간에 수백통, 많게는 수천통까지 상담 신청이 접수되지만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보니 모든 고민들을 다 해결해주지 못하는게 가장 안타깝다고 한다.
방송시간이 짧아 해결할 수 없는 시청자들의 고민과 문제를 오프라인 강연회를 통해 직접 풀어주겠다는 취지에서 '대박타임 매직'에 출연중인 4대천왕 전문가들이 직접 나선 것이다.
이외에도 이번 강연회에서 부자아빠, 상산 권태민, 투혼 전태룡, 구룡 황현달 전문가들은 방송에서 다하지 못한 얘기와 본인들만의 기법 등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부자아빠는 '대세 상승장에 튼튼주도주를 잡아라!'를 주제로 하며, 상산 권태민은 '하반기 투자전략 및 실전매매 투자원칙'을 직접 알려준다.
전태룡 대표는 '대세 상승장! 맘놓고 수익내는 기법'을 구룡 황현달은 '구룡 황현달 실전매매 기법'등을 공개 한다.
4대 천왕 강연회는 7월 31일(토)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에서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 2만원은 현장에서 접수한다.
이번 강연회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주관하며, 자세한 문의는 와우넷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