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규리 동생 '슈퍼스타K 2' 오디션 탈락…이승철·이하늘 혹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남규리 동생 남성민이 이하늘의 혹평과 함께 '슈퍼스타K 시즌2' 오디션에서 탈락했다.

    30일 방송된 '슈퍼스타K 2'에서는 걸그룹 '씨아' 출신 배우 남규리의 동생 남성민이 오디션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긴장된 모습이 역력했지만 누나 남규리와 영상통화하면서 마음을 가라앉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노래 실력에 대해 혹평이 잇따랐다. 이승철은 "그냥 가수 지망생이 연습하는 수준이다. 반주가 들어갔다면 음이 더 안 맞았을 것이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또 이하늘은 "유명 연예인 동생이라고 했는데 플러스 작용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냐"며 "슈퍼스타K는 실력은 있으나 기회가 없는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불합격이다"고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이로써 화제를 모았던 남규리 동생 남성민은 '슈퍼스타K 2' 오디션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